몸속부터 아름답게 해주는 림프 마사지

심장이 활동적으로 뿜어내는 혈액과는 다르게 림프액은 근육수축 ,호흡으로 발생하는 압력 그리고 림프관 주위의 기관들의  다양한 움직임에 의해 운반됩니다.

림프는 자체적으로 서서히 이동하긴 하지만 매우 흐름이  느리기 때문에 정체되기쉽고   외부의 물리적인 자극에 의해 더 원활하게 순환됩니다.  림프가 흘러가는 방향대로  마사지 하고  스트레칭 으로 근육의 움직임에 의해 자극받을 때  활발한 순환이 이루어집니다.

림프액은 세포 대사로 인한 노폐물로 이루어져있으며 . 이는 몸속에서  걸러지지 않으면 체온이나 몸속의 다른 수분 등과 상호작용하면서 부패 , 이로 인해 강력한 독소가 배출되면서 염증,  부종 을 유발하고 피부를 거칠게 합니다.

상부 림프마사지의 목적은 얼굴 표면의 미세 림프관으로 부터 큰 림프관으로 까지 림프액이 잘흐를수 있도록 자극을 주는것입니다.

얼굴 표면의 림프들은 귀 아래쪽 림프쪽에서 대부분 모인 후 경부 림프절 (목 림프절)을 따라 목아래, 쇄골까지 흘러가게 됩니다.
즉 얼굴 피부 표면이 시작점 >최종적으로 귀아래에서 목선을 따라 쇄골까지 쓸어내리듯 마사지를 해주면 해부학적인 림프 순환 경로에 맞는 움직임이며 따라서 림프상체 마사지는 경부 림프관( 목에 위치하는 림프관) 이 중요하며 크기가 큰 주요 림프관을 마사지 하여 그 순환로를 확보하는데 의미를 둡니다.

 

상담 시간 :

  • 월 ~ 금: 오전 9:30  -  오후 8:00
  • 토요일 : 오전 9:00 -   오후  3:00
  • 일요알: Closed